본문 바로가기

아직 완정되지 않은 뮤 컬렉션

by Shinichi Yano 2010. 10. 21.

뮤 컬렉션 모둠 사진.
아직도 모으고 있습니다.
 
다 모으려면 아직도 멀었네요.
 
 
아포칼립소 7인치 바이닐 산 것도 올립니다.

 
 
 
 
크리스마스 싱글은 다섯 장이나 샀는데... 어.......... 아직도 제가 못 산 게 있네요.
이젠 다 모은 줄 알았는데........ 매물도 없어서 힘드네요.
 
언젠가는 사겠지.

조심스럽게 바이닐 인증ㅇㅇ
 
사진 찍느라 벗겼던 비닐을 다시 끼우느라 힘들었다고 합니다.

이제부터는 뮤의 옛날 MD 스토어였던 덴마크의 비브라 샵에서 지른 뮤 티셔츠랑 후드 티 사진을 올립니다.
덴마크 환율 무서운 것.
 
고만 좀 뜯으라고.

 
엄한 종이들.

요나스가 디자인한 티셔츠라서 별로 뮤의 머천다이즈 같진 않지만 Bamse Bear입니다.
V넥이 U형 다 목이 더 길어 보이는 것 같습니다.

무섭게 큰 태그.

 
큰일..........났습니다.
S로 샀는데 많이 커요.
옷이 전시용이 되었습니다.

 
쿠션이 될 듯.

앞 주머니가 위험해.

 
 
 
조용하게 마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