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 Saliva (침)

by Shinichi Yano 2013. 2. 4.

Mew : Saliva

(침)


translated by 접니다ㅇㅇ


And I'm sorry about you and me

미안해요. 나와 당신 사이의 일에 대해

And I'm sorry about us

미안해요. 우리들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You try to give it your best

우리의 관계에 최선을 다하려 하고 있는 당신은

but to what end, Saliva

그렇지만 당신은 무엇을 목표로 하고 있는 건가요, 침이여

You may no think so at first

당신이 처음에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But I'm your designated driver

나는 당신이 지명한 운전기사예요

But this roadside is not yours or mine.

그렇다고는 해도, 이 길가는 당신의 것도, 나의 것도 아니에요

And it's about time that I stop.

이제 그만두기로 할까요?

She is the gray weather

그녀는 애매한 처지에 놓였군요

At the end of my tether

나는 내 인내심의 한계의 마지막에서

I didn't quite make it

잘 해낼 수 없었어요

I had to forsake it

손을 놓을 수밖에 없었어요

 

And as I sit on the train

그리고 열차에 앉아 있으면

I can taste her in my saliva

나는 나의 침에서 그녀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But I still depend

아직도 의지하고 있어요

On my Thursday friend, Saliva

나의 목요일의 친구인 침에게요

And there's no book about you and me

책에는 적혀있지 않은 당신과 나와의 일들

Only snippets remain

남아 있는 것은 약간의 일화뿐이에요

 

I get a light, I get a light from everyone

나는 빛을 얻었어요, 나는 모두로부터 등불을 하나씩 얻었어요

That's right, So undetermined

맞아요, 완전히 분명하진 않죠

All I do now is just horrible and mean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은 단지 무섭기만 하고 심술궂기만 한 일이죠

I used to think that she and me could only be

그녀와 나라면 반드시 해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Just fine, and to begin with

Nothing seems wrong

잘 될 것 같았어요, 처음에는

나쁜 조짐 같은 것은 보이지 않았거든요

But it's not a happy song

하지만 이 곡은 행복한 노래가 아니에요

 

And I'm sorry about you and me

미안해요. 나와 당신 사이의 일에 대해

And I'm sorry about us

미안해요. 우리들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She is the gray weather

그녀는 애매한 처지에 놓였군요

At the end of my tether

나는 내 인내심의 한계의 마지막에서

I didn't quite make it

잘 해낼 수 없었어요

I had to forsake it

손을 놓을 수밖에 없었어요

 

I'm finding out

나는 알게 되었어요

That you can't mess around with Saliva

당신이 침을 장난으로 대하면 안 된다는 것을

And I drive a lot

그리고 나는 차를 몰았어요

Cause I can't stop thinking about her.

왜냐하면 나는 그녀에 대한 생각을 멈출 수 없었거든요

(I'm in your hands)

(나는 당신의 손 안에 있어요)

 

I'll be yours, you'll be mine

나는 당신의 것이 되기 때문에, 당신은 내 것이 되어서

It'll be fine, intertwined

그래서 잘 될 거예요, 확실하게 얽혀 있으니까요

 

Wet your dried out lips with saliva.

다 마른 입술을 침으로 적셔 봐요

What's more strange than this? Your saliva.

어떻게 이것보다 더 이상한 일이 있을 수 있죠? 이건 당신의 침이에요

If I did not miss your saliva,

당신의 침이 그립다니, 이걸 생각하지 않을 수 있다면 좋겠는데 말이죠

If my lips could kiss your saliva

이 입술로 당신의 침에 입을 맞출 수 있다면 좋겠는데 말이죠

Still.

지금도 줄곧 생각하고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