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 펜타포트 2015 뮤 사인회 사진

by Shinichi Yano 2015. 8. 11.

 

 

 

 

 

 

 

 

 

 

 

 

 

 

 

 

 

 

 

 

 

 

 

 

 

 

 

 

 

 

 

 

 

사인회 사진을 최대한 ㅇㅏㅇㅣ돌스럽게 보정했습니닼ㅋㅋㅋㅋㅋㅋ 해 보고 싶었닼ㅋㅋㅋㅋㅋㅋ 뮤는 영원한 제 ㅇㅏㅇㅣ돌이니까욬ㅋㅋㅋ 신난닼ㅋㅋㅋ .jpg로 저장해서 올렸다가 화질 저하 완전 쩔어서 다시 .png로 떡보정했네여... 이중 작업... 고통.

 

2010년 첫 한국 공연에 이어 이번 공연도 무사히 사인회를 촬영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펜타포트의 뮤 사인회는 2015년 8월 9일 일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약 12분 가량,

당일 신X라 레코드 부스에서 뮤 씨디를 구입하셨던 선착순 40분을 대상으로 따로 준비된 사인회 부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 사진 속에 계시는 분들 중 자신의 모습이 포함된 사진의 원본 사진을 원하시는 분은 제게 메일 부탁드립니다.

제 블로그의 모든 포스트는 마우스 우클이 풀려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누르시면

원본 파일 이름(예시: 첫 번째 사진은 2U6B7863.png)이 뜨는데 그걸로 파일 이름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사인회 사진은 총 32장입니다.

 

단, 확인차 본인의 얼굴이 나온 사진 1장만 메일로 같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폰카 사진이라도 괜찮습니다.

그냥 제가 본인이신지 확인용으로만 쓰고, 확인하면 바로 본인 사진 폐기하겠습니다.

이 글 리플에 본인이 나온 사진이 위에서 몇 번째라거나 인상 착의로 말씀을 하시면 제가 보내드리기가 좀 곤란합니다. 사진이 많아서 헷갈려서요.

 

이 포스트에 비덧 달기가 곤란하시면 shin2chi at hanmail dot net 으로

마우스 우클 누르셔서 저장하실 때 뜨는 사진 번호(예시: 첫 번째 사진은 2U6B7863.png)랑 본인 사진 1장을 포함한 메일 부탁드리겠습니다ㅇ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