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2023년 12월 9일, 명동 르빵 통딸기 케이크

by Shinichi Yano 2023. 12. 19.

얼쓰 턱받이 사러 위로 많이(...한성대입구역에서 내렸었네요)올라갔던 날,

명동에서 그냥 먹으려고 케이크도 사 들고 광명 친정으로 내려옴.
엄니 드리려고 단팥빵이랑 동생 주려고 휘낭시에도 사왔는데 빵 다 뫄이쪙 뫄이쪙 다 뫄이쪙...

영-롱-.
클래식한 자태에 반했습니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란 이런 것이다.

 

홍대 피오니, 잠실 키친205, 한남동 패션5,

명동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영등포 안스 베이커리,

수원 곡반정동 하얀풍차에서 생크림 딸기 케이크를 사 먹어봤는데

(딸기는 아닌데 올해 먹었던 압구정 갤러리아 밸런티 과일몽땅생크림 케이크도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딸기 케이크 중에서 두 번째로 맛있었습니다.

르빵의 딸기 케이크가 좀 달달한 편이었는데 전반적으로 맛은 괜찮았어요.

가장 맛있는 딸기 케이크를 파는 곳은 델리카한스였습니다 넹...

 

제일 최악은 올해 제 생일에 급하게 가서 샀던 수원 곡반점 하얀풍차의 홀케이크였네요. 파바 케이크보다 별로였습니다.

수원 곡반정동 하얀풍차는 조각 케이크도 별로였는데 거기에서 걸렀어야 했는데...

명장시대도 광명에서 먹었던 기리쉬 조각 케이크는 맛있었는데 화성 봉담에서 먹었던 기리쉬 조각 케이크는... 씁...

명장시대는 지점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용인은 또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친정까지 뮤 마트료시카=뮤트료시카를 데려옴.

요한.

영롱.

홍일점 요한.

얼쓰 포장에 있던 나뭇가지도 살포시 찍었습니다.

명동성당 지하.
이번에 처음 가 봤는데 서점도 있고 흥미롭더군요.

명동 르빵 드디어 입성.

예전에 전화 예약만 받을 때를 생각하면... 네이버 예약이 가능해져서 진짜 구입하기 편해졌네요.

딸기 케이크 가격...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작년이랑 가격이 같아서 정말 감사합니다...

만세 만세 만만세

빵 종류가 엄청 다양하지는 않아서 좋았다.
선택과 집중.

단팥빵 팥팥팥
어머니께서 단팥빵을 좋아하시기 때문에 하나만 골랐다.

맛있게 드셨다.
비닐은 매장에서 50원인가 주고 구입했는데
비닐말고 금액 더 올려서 롯데호텔 델리카한스처럼 종이 쇼핑백이었으면 좋겠네요.
델리카한스 딸기 케이크만큼 무겁지는 않았는데 그렇다고 가볍지도 않았다...

델리카한스는 제가 2년 전에 사 먹었던 가격보다 올해 2만 원 정도 오른 듯. 호텔 케이크 가격이 무서워짐.

분홍색 케이스 좋아.

저녁 식탁 위에서.

누구 생일은 아니었고 그냥 먹었습니다.

다시 사 먹을 의향 있음. 맛과 가격,  모두 합격점.

자다 일어난 아드님과 남편. 처갓집 식탁에서...

온전한 케이크와 함께 찍고 싶었으나 아기는 잠을 자다가 케이크를 가르자 깼습니다...

직전 포스트랑 사진이 약간 다릅니다.

얼쓰 턱받이와 함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