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9월 19일, 요나스의 프레지던트

by Shinichi Yano 2021. 10. 17.

71일만에 티스토리에 나타났네요 어허허...
요나스 생일 케이크를 로지네 케이크에서 미리 주문 넣으려다가 9월에 진짜 너무 바빠서...
예약 2주 전에는 해야 했는데 결국 주문 실패하고
딩가 케이크 하우스로 혼자 요나스 생일 파티하러 감... 이런 더쿠...ㅇㅇ
레터링 케이크 한번 쯤은 주문해 보고 싶은데 현생이 너무 바빠서 예약 불가...ㅇㅇ
위, 아래는 폰으로 찍은 사진인제 폰으로 찍은 게 카메라로 찍은 것보다 잘 나와서 올려 봄... 뭐지.

바닐라라떼는 생각보다 맛있었다ㅇㅇ
바닥이 생각보다 더 삐걱거려서 조금 무서웠습니다.

이건 카메라로 찍은 사진입니다.
왜 폰으로 찍은 게 더 잘 나왔을까...(눈에 눈물이...)

앞쪽을 본다.

옆쪽도 본다.

포크가 이케아라서 깜짝.

뮤트료시카를 주섬주섬 꺼내어 조용히 덕질했습니다.
누가 봐도 수상한 상황...ㅇㅇ 수상해.
이 사진보다 좀 더 가까이 찍은 사진을 뮤엑스 인스타그램 계정에 요나스 생일 날짜에 맞춰 올렸는데
요나스가 스토리에 올려주었습니다...ㅇㅇ
게으른 팬이라 미안해요... 로지네에서 홀 케이크 주문하고 싶었는데 현생 진짜 슬프다.
(이젠 돈은 있는데 시간이 없음...)

오늘은 드디어 열려있어서 들어갈 수 있었다!
거의 삼고초려 수준.
가게 안에서 들렸던 BGM이 고양이의 울음소리였습니다. 위험해.

이 날 홍대에 갔던 목적이 혼자 요나스의 조촐한 생일 파티(...)를 하러 간 것도 있지만,
캐나다에 계신 샤월 L 모 님의 기범이 생일 카페 굿즈들을 챙겨드리기 위해 간 것도 있었다...ㅇㅇ
카페 어싸이드와 카페 보이드를 다녀왔습니다.
여름에 생일 카페 굿즈를 노획(...)하러 태미니 생일 카페도 가고 싶었는데
그때는 제가 발이 너무 아파서 갈 수가 없었다...

너무 늦게 올려서 죄송한데 뭐 저도 못 갔으니...
이건 덴마크의 영화제에서 상영되었을 때 올린 요나스의 인스타 스토리이고...

 

요나스가 9월 초에 연락을 줬었는데 요나스 본인은 서울에서 상영하는 줄 알고 있었는데...
실제 상영지는 경기도 고양시 백석 메가박스였다. 평일 저녁 상영이라 저는 도저히 갈 수가 없어서...ㅠㅠ
트위터에라도 정보를 올렸어야 했는데 아무 것도 못 올려서... 아쉽네요.
요나스가 영화 음악에 참여했던 영화가 한국에서 상영을 했었는데...

이것은 제13회 DMZ 국제 다큐멘터리 영화제=2021년 9월 9일부터 16일까지 고양시에서 있었던 영화제에서
요나스가 음악 작업에 참여한 영화 '프레지던트'가 상을 받았다고 올린 것.

늦었지만 흔적을 올려봅니다.
https://www.dmzdocs.com/kor/default.asp

댓글